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한국디지털거래소, ‘덱스코’ 사전 회원가입 실시

기사승인 2018.02.09  13:50:57

공유

- 한 달간 거래 수수료 면제

[키뉴스 김태림 기자] 한국디지털거래소는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코’의 사전 회원가입을 이달 25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사전가입에 참여한 회원에게는 VIP 등급이 주어진다. 또 덱스코 오픈 시점(3월 15일)부터 한 달간 모든 거래 수수료를 면제해 준다. 추첨을 통해 다양한 코인을 5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다. 아울러 현대페이에서 개발한 개인용 하드웨어 지갑 ‘카제(KASSE)’를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디지털거래소 관계자는 ​“덱스코는 스피드(Speed), 안전성(Safety), 보안성(Security) 등 3가지 강점을 토대로 오픈할 계획”이며 “철저한 보안과 최상의 서비스를 모토로 차별화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즉 웹 소켓 방식의 리프레시 없는 싱글 페이지 구조를 통해 빠른 거래가 가능하다. ​RSA, HSM(Hardware Security Module), 다중서명(Multi signature wallet) 등을 이용해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금융권 수준의 서버 구축과 DB 암호화를 통해 보안성도 강화했다.

덱스코 오픈 시 상장될 코인은 10종 이상으로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 리플 등이고 BTC 마켓, ETH 마켓, 원화 마켓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 신규 암호화폐도 내부 기술검증과정을 거친 후 순차적으로 상장할 계획이다.

김용호 한국디지털거래소 대표는 “4차산업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디지털 자산 컨설팅에서 페이먼트 비즈니스까지 특화된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과 함께 미래 지향적 서비스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덱스코는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사인 더블체인 및 블록체인 핀테크기업 현대페이와 기술제휴를 맺었다. 글로벌 거래소인 비박스(Bibox)와도 최근 MOA(합의각서)를 체결했다.

김태림 기자 sf.8@kinews.net

<저작권자 © 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ad31
ad33
ad34
ad3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슬라이드뉴스

1 2 3
item54

비하인드 뉴스

1 2 3
item53

뉴테크

1 2 3
item35

포토

1 2 3
set_P1

리뷰

1 2 3
item55

신상품

1 2 3
item36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