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ad37
ad35

식신, 엔씨소프트-스마일게이트에 모바일식권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18.02.12  18:08:19

공유
ad36

- 식신e식권 관리자시스템, 기업별 각기 다른 식대 관리 요구사항 수용 가능

[키뉴스 홍하나 기자] 외식업 O2O 기업인 식신은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에 기업용 모바일 식권인 식신e식권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식사값을 지불할 수 있는 식신e식권은 기업에서 번거롭거나 불투명했던 기업식대관리를 온라인화해 관리를 용이하게 한다. 

또한 식신e식권의 가맹점들은 식도락가들의 추천을 통해 국민맛집 식신에 등록된 맛집들로 기업 근처에 위치해 있는 음식점들과 연계했다. 이에 따라 임직원의 식사 만족도를 높여 기업 복지 증진 차원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외식업 O2O 기업인 식신은 엔씨소프트, 스마일게이트에 기업용 모바일 식권인 식신e식권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사진=식신)

판교에 위치하고 있는 엔씨소프트와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들이 식신e식권앱으로 주변 식신맛집 가맹점을 이용해 식사를 해결한다. 또한 관리부서에서 사용하는 식신e식권 관리자시스템은 각기 다르게 관리되고 있는 기업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수용했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국내 탑 게임회사들도 ‘식신e식권’을 도입할 정도로 비용절감과 편리함이 입증되었다”라며 “식신e식권은 앞으로도 보다 편리하고 건강한 한끼를 위해 기술개발과 가맹점 확대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식신e식권은 2014년 6월에 출시되어 현재, 세종정부청사, 스마일게이트, YTN, NC Soft, 미래에셋자산운용, KB 생명보험 등 국내 150여개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홍하나 기자 0626hhn@kinews.net

<저작권자 © 온라인 디지털 경제미디어 키뉴스(K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네이버 뉴스 스탠드에서 키뉴스를 만나보세요.
키뉴스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 MY 뉴스 설정
ad31
ad33
ad34
ad32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슬라이드뉴스

1 2 3
item54

비하인드 뉴스

1 2 3
item53

뉴테크

1 2 3
item35

포토

1 2 3
set_P1

리뷰

1 2 3
item55

신상품

1 2 3
item36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ews_bottom
default_bottom
#top